요즘 문제가 되고 있는 학폭과 관련된 주제로 만들어진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시즌2가 3월 10일 드디어 오픈됩니다. 고등학교 시절 당했던 괴롭힘을 어른이 되어 치밀한 계획으로 되갚아 나가는 스토리를 가진 더 글로리는 넷플릭스에서 지난해 12월에 오픈해서 넷플릭스 구독자를 늘리는데도 큰 역할을 했습니다. 이번주 더 글로리 시즌 2가 오픈되면서 촬영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집니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 2 오픈 날짜: 3월 10일 17시>
인천 지역에도 더 글로리 촬영지가 있습니다. 더 글로리는 모든 장면이 손에 땀을 쥐게 하고 화제가 되었는데 그 중에서도 바둑공원 장면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더 글로리 시즌1에서 하도영과 송혜교가 바둑을 두는 장면으로 더 글로리 시즌 1에서 잊지 못할 장면 중의 하나입니다.
이 바둑공원이 위치한 곳이 바로 인천시 서구에 있는 청라호수공원입니다. 청라호수공원이 더 글로리 촬영지로 선정된 것은 인천시의 인천 배경 영상물 유치 지원 사업을 통해서 인천 킬러 콘텐츠로 선정하고 인천영상위원
회가 함께 지원한 드라마입니다.
더 글로리 드라마에서 주인공들이 감성적인 스토리를 이어가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 곳이 청라호수공원입니다. 그래서 인천시는 청라호수공원을 관광자원화 해서 더 글로리 바둑공원 촬영 세트를 4월부터 한시적으로 일반인들에게 공개할 예정입니다.
인천시 서구 청라호수공원은 청라신도시 커널웨이 사이에 건설된 인공섬 공원입니다. 청라호수공원은 특징있는 3개의 섬으로 만들어져 있고 호수공원 전체에는 길이 4.3km의 순환로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청라호수공원은 특히 야간에 화려한 조명으로 야간 산책 명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특히 음악분수는 화려한 조명과 분수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광경을 연출합니다. 도심에서도 가깝기 때문에 많은 가족단위 주민과 젊은 사람들의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청라호수공원 가는 방법은 가급적 자기 차량을 가지고 이동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중교통은 인천지하철 2호선 가정역이 있기는 하지만 공원에서 다소 거리가 있습니다. 인천지하철 2호선을 이용한다면 가정역에서 하차 후 택시를 타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자가용으로 청라호수공원을 찾는 다면 내비게이션에 아래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청라호수공원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커낼로 135
청라호수공원 주변은 커낼웨이로 운하 주변에 많은 먹거리 가게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호수공원 내에는 산책길과 자전거길도 조성되어 있어서 산책과 먹거리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휴식공간이기도 합니다.
댓글